제목

벼수매가 환수조치 12월말까지 시행은 우리농민들이 단결된모습에서나온것입니다.

닉네임
양평촌놈
등록일
2017-09-01 16:44:18
조회수
839
김영록농축산식품부장관님께서 벼수매가환수조치에대해사과을했지요. 그리고농협도쌀생산대책에대해 여러가지 방법을구상한다고했지요. 우리농민들이 벼수매가환수조치에대해 얼마나저항을했는지 모르지요. 그리고8월말까지벼수매가환수조치에대해납부하지않으면이자및가을에공공부축비에대해서도 불이익을준다고했서지요. 얼마나우리농민들이 저항을했는지 저도정부와농협이 싫어지요. 농협은정부에서벼수매가환수조치에동참하여 우리농민들벼수매가환수대금을 농협을통해납부하라고했지요. 농협도 미워지요. 쌀값이25년전가격으로떨어진것많해도 마음이아파지요. 그런데정부정책실폐로쌀값이떨어졌는데 농민들에겠 벼수매대금에서 850원씩한포대에서납부하라고했을때 우리농민들이 대실망을했지요. 저도1987년부터 2016년까지주로농협에적금도하고보통통장도농협통장을사용했지요. 벼수매가환수조치후 하나로마트이용하지않고농협통장도사용하지않았지요. 주로국민은행통장을사용했지요. 그만큼실망했지요. 그런데 이번에 정부와농협에서 사과하고 쌀에대해여러조치도한다고했지요. 작년부터2년동안 논에타작물및다른용도로한다고말을했지요. 상당한논을2년동안다른용도로하면 벼생산도안정이될것입니다. 40만톤이상은줄어들것입니다. 농협에서도 쌀로다른가공용과자나쌀국수쌀죽등다양한가공품을생산한다고 했지요. 그리고 쌀사료작물을많이심는다고하는것같습니다. 벼을식량이아님 사료용벼을개발했고 많은농가들이 참여하고있지요. 몇년뒤에는 쌀가격도어느정도상승할것입니다.또한 우리양평군양평읍.용문면.양서면등에서는 논을개발할수있겟많이풀려지요. 우리양평읍에도 대단한농지 주개발논들이 상당하겠풀려지요. 어제양평하라로마트에가서여러물건을구입했지요. 그동안 농민으로서 양평하나로마트을많이이용했지요. 벼수매가환수조치후 한동안하나로마트을이용하지않았지요. 문제인대통령님과정부에서도 농촌에대해대단한관신이 잇지요. 앞으로우리농촌도많은발전이 있을것입니다. 농협은우리농민들과성장해야합니다. 그길많이 대기업대형마트와경쟁해서살수있는길입니다. 우리농촌지역에도읍지역에는 큰대형마트들이많이들어오고있지요.여주이마트.이천에도대형마트가있고 우리양평읍에도 롯데마트가10월부터개장하지요. 농협은 그동안 우리농민들과농촌에서태어나도시에서직장생활하는자녀들이 성장시킨것입니다. 저도예전에농협에적금을했지요. 농촌출신자녀들이 도시에농협은행에많은적금및예금을들어지요. 그것은고향에계신부모님과농사짓는형누나.오빠들을위해 농촌발전시키고자 적금을한것입니다. 농협하나로마트도 농민들이 성장시킨것입니다. 우리양평군에서농민이 2만명정도되지요. 양평군전체인구가12만명정도되지요. 양평읍인구가3만오천명입니다.작은지역군인구입니다. 대부분농민들이 농협마트을이용하고있지요. 농협과농민은형제와같은것입니다.
작성일:2017-09-01 16:44:18 118.32.18.2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버전